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2020 추석 인사말 코로나 추석

이번 추석은 매우 특별한 추석이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고향 방문은 가급적 삼가라는 정부지침이 있다보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왔습니다. 

 

 

매 년 추석이 다가올때마다 인사말을 보내려다 보면 어떻게 보내야 상대방이 기분 좋을까 생각하며 막막할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추석 인사말 준비해봤습니다.

 

 

 

 

추석 인사말


2020년 코로나로 인해 힘들고 슬펐던 일들 모두 잊으시고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이 있듯이 이번 민족 대명절 추석은 함박 웃음 가득한 명절 되길 기원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찾아 뵙지 못해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추석 연휴 무탈하시길 소망 하며 걱정 근심은 잠시 내려 놓고 밝고 이쁜 보름달 처럼 행복한 추석 되시길 기원합니다.

 

 

코로나 속 찾아온 매우 특별한 추석입니다 이번 추석은 소중한 가족 분들과 넉넉하고 건강한 명절 되시길 바라며 가정의 평화와 건강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코로나로 힘든 추석이지만 달 빛 가득 찬 보름달 처럼 행복과 건강이 가득한 추석 되길 기원합니다.

 

 

마음만은 고향을 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국이지만 풍요롭고 넉넉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힘든 2020년 입니다. 몸은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은 항상 가깝게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